Sunday, July 15, 2018

Soyou (소유) ft. Brother Su (브라더수) – You Don’t Know Me (모르나봐) Lyrics + English Translation

She Was Pretty OST

곁에 니가 아닌 다른 사람이
Nae gyeote niga anin dareun sarami
Someone else is by my side

항상 바라보는데
Hangsang nal baraboneunde
Always looking at me

말투 모습 낯설지 않아
Ni maltu ni moseup naccseolji anha
But the way you talk, the way you look feels so familiar

내가 기다린 사람
Naega gidarin saram
The one I've been waiting for


어쩌면
Eojjeomyeon na
Maybe I

사랑을 몰라서
Nan sarangeul mollaseo
I don't know how to love

어떤 말도 했었나봐
Eotteon maldo mot haesseossnabwa
So I couldn't say anything


항상 곁에 있었는데
Hangsang gyeote isseossneunde
Although I'm always by your side

바라보고 있는데
Neul barabogo issneunde
I'm still looking at you

너는 아직도 모르나봐
Neoneun ajikdo moreunabwa
But you don't know me


조금 다가가면 알아줄까
Jogeum deo dagagamyeon nal arajulkka
Will you recognize me if I step closer?

조금 기다려볼까
Jogeum deo gidaryeobolkka
Or should I wait a little bit longer?


혼자 몰래 시작한 사랑
Na honja neo mollae sijakhan sarang
I fell in love with you, without you knowing

이제 같이 해볼까
Ije gati haebolkka
Now let's share our love together


어쩌면
Eojjeomyeon na
Maybe I

밖에 몰라서
Nan neo bakke mollaseo
I don't know anything else but you

다른 사랑 없나봐
Dareun sarang hal su eopsnabwa
So I can't be in love with anyone else


자꾸 맘이 이상해
Jakku nae mami isanghae
My heart's been acting strange

기다리고 있는데
Neul gidarigo issneunde
I'm always waiting for you

너는 아직도 맘을 모르나봐
Neoneun ajikdo nae mameul moreunabwa
But you still don't know how I feel


니가 없어 없었던 (사랑이라는 )
Niga eopseo hal su eopseossdeon geu mal (sarangiraneun geu mal)
I couldn't say, because you weren't here (I love you)

너만 보면 하고 싶은
Neoman bomyeon hago sipeun mal
I want to tell you whenever I see you

소중한 사람
Sojunghan saram
You mean so much to me


모르나봐 밖에 모르나봐
Moreunabwa neo bakke moreunabwa
I don't know, I don't know anything else but you

사랑할 밖에 없나봐
Saranghal su bakke eopsnabwa
I can't help but loving you

나를 부르는 목소리( 부르는 목소리)
Nareul bureuneun moksori (neol bureuneun moksori)
Your voice calling me (calling you)

나를 바라는 눈빛( 바라보는 눈빛)
Nareul baraneun ni nunbicc (neol baraboneun nunbicc)
Your eyes watching me (watching you )

너도 나를 사랑하나봐
Neodo nareul saranghanabwa
You and I, we might be in love

밖에 모르나봐
Na bakke moreunabwa
But you just don't know me

(Sources : lyricsmode & musixmatch)

No comments:

Post a Comment